141214 EXO 선전 ✈ 인천

Posted by 바람빛b
카이/2014.겨울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do not edit, 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 

시상식 잘 참석하고 한국 입국!

종인이는 어디가고 코오로패딩만 입국!(ㅋㅋㅋㅋㅋㅋ)

갈때입었던 코오롱패딩으로 얼굴 완전무장하곸ㅋㅋㅋㅋ

얼굴이 부어서 그런가 했더니만 그런것도 아니던데 왜그랬는지..ㅋㅋㅋㅋ

종인이 어딨니...? 종인이 맞지..? 의 반응을 이끌어냈던 1차 죠닌이 패딩고둥

죤대가 죠니니 앞에 잘 안보이니까 이끌어주기도하고 괴롭히기도하고 ㅋㅋ

여튼 꽁꽁싸매고 나온게 귀엽기도하고.. 한편으론 카메라가 부담스러워서 그런가 안쓰럽기도하고..











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