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41227 EXO(XIUMIN&SUHO&SEHUN) 2014 KBS 연예대상 시상

Posted by 바람빛b
세훈/2014.겨울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do not edit, 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 

 

수상자가 아닌 시상자로 등장~!

연예대상 인기상 시상 ㅎㅎ 슈돌에게 상을 🏆

애들이랑 쌍둥이 그리고 삼둥이가 만났어 흑흑흑 ㅠㅠㅠㅠ

진짜 이쁜사진 많이 나왔죻ㅎㅎㅎㅎ

ㅋㅋㅋㅋ그나저낰 개긐ㅋㅋ아낰ㅋㅋㅋㅋ데훈이 앙대욬ㅋㅋㅋㅋㅋ앙댘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