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0122 EXO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(+레드카펫)

Posted by 바람빛b
백현/2015.겨울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do not edit, 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 

중독+Lucky

🎉 EXO 3관왕 (본상+iQIYI 인기상+대상) 수상🎉

역시나 대상은 이그죠의 차지^^

2년 연속 대상 수상 (짝짝)

무대는 음향이 너무...안좋아서 강제로 쌩라이브..ㅎㅎㅎㅎ

무대에도 문제가있었는데..다행히 안다쳤고...

파랑언더라인 크 도련님같았어 👏🏻

죤대랑 둘이 넘나 신나가지구 ㅋㅋ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