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0129 EXO(XIUMIN&CHEN)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

Posted by 바람빛b
첸/2015.겨울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do not edit, 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 

슈키라에 만다린김형제가 떴다~!😊

S라인 차트쇼 코너를 함께 했는데

이 날 빵빵 ㅋㅋㅋ

우민이형이 제일 잘생긴 멤버로 차녈이를 뽑아서 차녈이는 감사의 카똑을 날렸고

이성으로 별로인 멤버에 둘닼ㅋㅋ2위롴ㅋㅋㅋ오데훈을뽑아섴ㅋㅋㅋㅋ

데훈이는..삐졌지....집에 들어오지말라고..인스타에올렸지...(귀여워서아파트뽑을뻔)

그리고 전 날 아파서 시상식에 참가하지 못한 우민이 형 컨디션이 나아보여 다행이었음 ㅎㅎ

또!한! 4회 콘섵이 다 매진되었다는..사실을 알게된 죤대와 1회 더하면 5회라며...(절레)하던 우민이형..

결국 엑솔루션은 5회가 되었지만 말이다:) (이번에도 5회쿠다사이..)

죤대의 코디를 말하자면 내가 사랑하는 생5:5에 연청..또 한번 훈녀(?)포스b








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