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1114 EXO EXOPLANET #2 - The EXO’luXion - in OSAKA DAY 2

Posted by 바람빛b
첸/2015.가을

do not edit

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 

오사카에서 26번째 TEL 공연이자 일투 일곱번째 공연

약 4만5천명의 팬들과 함께..!

엑소더스 성호긋는거 너무 멋ㅈ..ㅕ...ㅠㅠ..성당오빠T_T♡

ㅋㅋㅋㅋ세훈타임ㅋㅋㅋㅋ드디어 죤대가 데훈이에게 복수(?)를ㅋㅋㅋㅋ

데훈이에게 뽀뽀어택ㅋㅋㅋㅋㅋㅋ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