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1210 EXO 컴백 쇼케이스 COMEBACK STAGE <Sing For You>

Posted by 바람빛b
카이/2015.겨울

do not edit

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 (때로는 더블클릭)


싱포유 쇼케이스

싱포유+불공평해+발자국

롯월 홍보대사라 그런지..이번엔 놀이공원 폐장 후 쇼케로 이루어졌다(로맨틱)

티켓은 브이앱으로 추첨해서...했는데 당연히 광탈이고..^^...

심지어 이그죠가 쇼케까지 기다리기 심심하지말라고 당일 자유이용권까지 다 쏜 마당에..

참으로 눈물이 앞을 가렸..던....

그래도 브이앱께서 서버도 안터지고 카메라도 잘잡고 열일해주셔서 괜찮았슴..^^ㅎ

죠니니 퀴즈때 ㅋㅋㅋㅋ엄청 진짜 대놓고....팬들 불러주는거 따라쓰고 ㅋㅋㅋ

'ㅔ' 'ㅐ' 구분까지 몸으로 표현한 죠닌쨩...ㅋㅋㅋㅋ

근데 정말..경수에게 관심을 좀 주ㅓ 니니야 (ㅋㅋㅋㅋㅋㅋㅋ)





















지도 크게 보기

 지도 크게 보기

©  NAVER Corp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