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1220 EXO SBS 인기가요

Posted by 바람빛b
백현/2015.겨울

do not edit

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 (때로는 더블클릭)


oh 불공평해 막방 oh

십이기로 두번째 🏆 근데 활동 벌써끝나쓔ㅠㅠ

앨범초동역대1위...의 활동치고 너무 짧았다...☆(애초에스페셜활동이긴했으니..)

이 날 테마는 쿠리수마수 산타들~~~!

배켠이는 ㅋㅋㅋㅋ 역시 배켠씌... 여름의 산타크로수 (안에아무것도안입으셨댜..)

그는 사녹당시 썬구리가 계속 밑으로 내려와서 쓴 걸 후회했다고 한다(ㅋㅋㅋㅋ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