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0111 EXO(CHEN&SEHUN)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- 스페셜 DJ

Posted by 바람빛b
세훈/2016.겨울

※ 원본사이즈를 위해서는 클릭

do not edit, credits included in photo

any problem, please leave comments

 

🎉 세훈 첫 디제이 🎉

입국하자마자 라디오라늬...그것도 디제이....

죤대와 데훈이의 조합이라..뭔가 신선할 것 같아서 기대를 했습니당

ㅋㅋㅋㅋㅋㅋ결론적으로 죤대가 잘 이끌어줬고 데훈이는 데훈이의 매력을 뽐냈고..

공항에서 입고 온 옷은 어디가고 숙소가서 자다왔는지 츄리닝ㅋㅋㅋ귀욥ㅋㅋ

공항에서 편한복장이었던 죤대는 차려입고ㅋㅋ 반대야반대 ㅎ

데훈이는 라됴는 정말 편하게..브이앱하듯이....(라디오계의 신세계..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반응형